1. 니니 생일선물 알파카월드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거기다가 아내가 아파서... 몸도 마음도 피폐해져 버리다보니.. 거진 두 달을 넘게.. 집에만 있던 우리 니니... 생일을 맞아 아내가 "니니가 알파카를 너무 보고싶어 하는데.. 알파카월드라는 곳이 있데.. 갈까?" 그래도 좀 걱정이 ...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5
    Read More
  2. 어피치

    니니가 너~~ 무 좋아할 것 같은 #어피치 인형을 뽑아들고. 이연이 손을 잡고 하원을 했다. 산책로에서 한 컷. 점점 요 때부터는 말 안듣는 6살이 돼가고 있네 ㅋㅋ 니니~ 어피치 예쁜데~ 아빠 줄래? 했더니.. 나름 광속으로 달아나는 중.. ㅋㅋㅋㅋㅋㅋ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
    Read More
  3. 소마미술관

    QR체크인 도입이 된지 얼마 안된.. 한국의 어느날.. 소마미술관에서 하는 전시를 보러갔었다.. 글쓰는 시점은.. 작성일에 보이겠지만.. 사진상으로는 작년 8월.. 이 때만 해도.. 코로나가 이렇게 되리라는 걸 몰랐지... 전시라는 걸.. 이 때 가보고.. 그 뒤로...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
    Read More
  4. 못생긴 니니

    어머니와 니니가 나 퇴근시간까지 기다리는 중.. ㅋ 울 니니 못생겼네 ㅠㅠ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0
    Read More
  5. 산책하는 고래

    코로나로 갈 곳이 없어진 요즘. 한번에 한 팀씩만 받는 서점이 있어서, 아내가 예약을 했다. #산책하는고래 분위기 좋으신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셨고, 차도 마셨다. 이연이는 간식도 먹고 책도 봐서 너무 기분이 좋아서 방방 뛰고 ㅋㅋㅋ 같이간 아버님, 어...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4
    Read More
  6. 오랜만에 괴산

    오랜만에 부모님댁에 갔다. 동생네가 가니, 집에만 있는 이연이가 너무 안쓰러워서.. 가게는 젖혀두고 괴산으로~ 너무 재미있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좋다~ 낮에는 #수영장 도 펼쳐놓고 #물놀이 를 ㅋㅋ 조막만한 풀에서도 잘 노는거 보니 웃김 ㅋㅋ 밤에 나가 ...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19
    Read More
  7. 구리농수산물시장

    니니랑 #구리농수산물시장 을 자주 가는데, 왠일로 좀 많이 텅비어 있어서 사진을 찍어주려고 했더니.. 비둘기가 방해를....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07
    Read More
  8. 니니

    오랜만에 엄빠랑 나무있는 곳에 갔었다. #금곡 에 있는 #홍유릉 으로.. 홍유릉은 코로나로 인해서 폐쇄가 돼 있었고, 주차장에서 #XF56mm 테스트를.. ㅋ 표정이 그래도 좀 자연스럽네~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5
    Read More
  9. 퇴근길

    #XF56 F/1.2를 들이고 처음 야외샷...이.. 퇴근길.. 그래도 이 때는 마음의 여유가 있었네..
    Date2021.01.04 Category일상다반사 Views103
    Read More
  10. 하늘이 어두워지던 날

    이연이는 #태양 이 #별 이라는 걸.. 안믿는다.. ㅋㅋㅋ ㅠㅠ #일식 을 보여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서, #용접마스크 까지 준비해서 촬영 준비. 그런데, 이연이는 썬글라스까지 끼고 킥보드 삼매경 ㅠㅠ 이연아~ 해도 별이라고~!! 그래도 해가 달에 가려지는 ...
    Date2021.01.0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2
    Read More
  11. 청국장 먹으러 왔어요~

    식사를 한 끼 하는데.. 외식을 하려다 보니까.. 이제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그냥 지나가는 길에 있는 #남양주 #달인한상 에 들어갔다. 생각외로 차림새도 괜찮았고, 맛도 괜찮았음. 나중에 검색해보니 맛집이라 하더라.. ㅋㅋㅋ 근데 사장님은 괜찮은데.. ...
    Date2021.01.03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10
    Read More
  12. 어설픈 모델흉내내기

    엄마가 만들어준 #머리핀 꽂고 신남 ㅋㅋㅋ 근데.. 왜 표정이 그래..ㅠㅠ 어디서 배운건지. .이상하게 웃는 표정을 배워서..ㅠㅠ
    Date2021.01.03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0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