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 우리

당일치기 속초/고성 여행 #2 (스크롤압박 주의)

by ofsoul posted Apr 10, 2019

바람이 너무 차고 세서 스퀘어루트 안으로 들어와서 커피를 한 잔 마시기로...

 

이연이는 변치않는 사과쥬쯔! ㅋㅋㅋㅋㅋ

 

주워온 조개를 자랑하고 있다 ㅋㅋㅋㅋ

2019.04.07 16.15.4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15:4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80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17.1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17:1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20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드디어 나온 음료에 신난 이연이 ㅋ

근데.. 사과쥬스 한모금에 물한컵을 바로 마시는....

우리.. 술도 안마시는데.. 많이 익숙한 그림이.. ㄷㄷㄷ

2019.04.07 16.27.5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27:5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4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27.55.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27:55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32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아~ 왜 물을 그렇게 마셔?"

"쥬쯔먹고 바로 물마시면 쥬쯔가 더 맛있어~"

(응?;;)

2019.04.07 16.27.4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27:4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5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기왕 마시는 김에.. 아까 못먹은 약도 꿀꺽 ㅋㅋㅋㅋ

2019.04.07 16.31.2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31:2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32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소중한 조개도 고이고이 포장하고~

2019.04.07 16.36.1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36:1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10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요즘 장난이 많이 늘은 이연이 ㅋㅋ

아빠가 화장실 갔다오니까.. 기둥뒤에 숨어서 숨바꼭질 중 ㅋㅋㅋㅋㅋ

2019.04.07 16.46.45.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46:45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40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46.5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46:5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90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내가 어디만 왔다갔다 하면 바로 숨바꼭질 ㅋㅋㅋㅋ

2019.04.07 16.48.3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48:3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25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그와중에 사과쥬스는 놓지 않는구나.... ㅋㅋㅋㅋ

 

2019.04.07 16.48.4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48:4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25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스퀘어루트를 가는 이유중에 하나!! 루프탑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

올라가자마자 이연이 사진찍기 ㅋㅋ

 

이연이가 고른 의자는.. 너~~~무 커서... 잘 안나옴..ㅠ

2019.04.07 16.52.5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2:5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그래서 바다 배경으로 사진만 죽죽 올라갑니다~~~ (그와중에 장난꾸러기 이연이.ㅠㅠ)

2019.04.07 16.53.3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3:3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3.47-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3:4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4.12-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4:1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4.4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4:4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20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4.4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4:4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2000노출보정4/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5.2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5:2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20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여전히 올라가서도 숨바꼭질은 계속된다 ㅋㅋㅋ

고래밥달래서 줬더니 안줄라고 계속 도망다님..ㅠㅠ

2019.04.07 16.56.0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6:0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6.0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6:0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6.3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6:3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6.4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6:4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8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7.28-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7:2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8.2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8:2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8.3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8:3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20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8.5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8:5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9.2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9:2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9.3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9:3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9.31-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9:3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0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6.59.32-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6:59:3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0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7.00.3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0:3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7.00.3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0:3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7.00.5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0:5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0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7.00.5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0:5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가 고래밥 먹는 사이... 바라본 바다 풍경... 너무 좋다~

2019.04.07 17.01.15.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1:15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60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바람이 너무 세서 자켓을 입고.. 집에 가기 전.. 다시한번 조개주으러 바닷가로...

2019.04.07 17.09.0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09:0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4.07 17.10.2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10:2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125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불가사리가 신기한 이연이

2019.04.07 17.11.0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4:07 17:11:0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64조리개 값f/2.0노출시간1/64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당일치기 여행이었지만.. 이연이도 좋아하고 아내와 나도 간만에 바람도 쐬고..(강풍)

 

이제 날씨 좋아지니 종종 가보자~

 

 

?

  1. 당일치기 속초/고성 여행 #1

    일주일에 하루 쉬는 엄마아빠를 둔 덕에.. 이연이가 집순이가 돼 가는게 너무 안타깝다.. 그래서 어딜 델고 가고 싶지만.. 이핑계 저핑계로 안나갔던게 사실이고... 속초/고성엔 불이 났다고 해서.. 이번주엔 그냥 청평에 벚꽃이나 보러 갈까.. 했지만.. 이동...
    Date2019.04.10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57
    Read More
  2. 2018년의 아내와 이연이

    작년 이맘때의 사진을 정리하다가... (나스의 공간이 또 허덕허덕) 작년 이맘때의 이연이 사진이 보여서.. 지금이랑 별반 다르지는 않네~ 지금보다 그래도 훨씬 아가아가 했구나 스타필드로 가기 전에 밥먹으러 가서 ㅎㅎ 엄마를 닮아 뽀뽀를 잘하는 이연이 목...
    Date2019.04.0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0
    Read More
  3. 생애 첫 눈사람 만들기!

    아침부터 눈이 펑펑 내리던 날~ 이연이 하원하길 기다리다가 드디어 아빠랑 눈사람만들러 나가기! 어떤 사람이 만들었는지. 어마어마하게 크게 만들어놓은 눈사람. 근데 요즘 눈사람에 모자가 유행인가? ㅋㅋㅋ 아빠~! 우리도 눈사람 만들러 가자~ 위에는 큰 ...
    Date2019.02.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31
    Read More
  4. 엄마한테 포즈를 배워보자!

    외할아버지(아버님이 "멋진할아버지"로 알려주셔서.. 항상 외할아버지 부를 때 "멋진 할아버지"로 이연이가 부름.. ㅋㅋㅋ)께서 사주신 코트 그리고 내가 사준 모자 ㅋㅋ 새로 산 옷을 입었으니 인증을 해야지~ 아니 발레를 어디서 봐서는 사진만 찍으면 이상...
    Date2019.02.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54
    Read More
  5. 용산 아이파크몰에 가보자~

    목적은.. 분명히 플레이모빌 꿀벌을 득템하러 갔는데.. 장난감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느라, 사진은 거의 못찍음;;; 솜사탕을 처음 먹는 이연이 ㅋㅋ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나중엔 저 솜사탕이 그냥 사탕이 되었다는... 용산에도 있다는 고양이버스!!! 이곳...
    Date2019.02.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46
    Read More
  6. 물맑음 수목원에 가보자~

    어느 날씨 좋은 날~~ 남양주에 새로 오픈한 물맑음 수목원에 가기로~ 가는 길은 아직 정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비포장 도로가.. ㄷㄷㄷㄷ 도착하니. 정말 아기자기한 작은 공원이 자리잡고 있었다. (수목원이라기 보다는 왠지 작은 공원 느낌 ㅋㅋ) 아빠~ ...
    Date2019.02.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22
    Read More
  7. 이연이가 노는 법

    2018년 9월 사진. 쇼핑몰에서 대부분 조용조용하고 그렇게 시끄럽게 하지는 않는데... 저렇게 신나 보여도 사실 소리는 안난다는.. 이연이 덕분에 아래쪽 세상을 좀 더 보게 됐다 ^^;; 아빠~ 여기봐~ 아빠 저 옷 하나 사주면 안돼? 제발요~ 아.. 근데 이연아 ...
    Date2019.02.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87
    Read More
  8. 분홍이와 이연이

    이제는 무지개 다리를 건넌 분홍이.. 이연이는 아직 분홍이를 찾는다..
    Date2018.06.26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292
    Read More
  9. 에듀플레이어 촬영

    에듀플레이어 에듀딕 촬영날~ 다같이 쉬는 날이라 이연이와 성은이와 함께 스튜디오에 갔다. 아빠가 열심히 촬영을 하니까, 이연이가 그게 너무 하고 싶었나보다.. 모델이 다른 착장 준비할 때, 의자에 올라가서 "아빠아빠~" 하고 이쁜척을 ㅋㅋㅋㅋ 오구오구~...
    Date2018.06.2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58
    Read More
  10. 18.04.07 땅끝

    성은이 지인의 결혼식이 광주광역시에 있어서.. 갔던 날. 광주에서 뭐할까? 하다가 땅끝마을까지 그닥 멀지 않은 듯 해서 달려온 땅끝. 성은이도 이연이도 처음인 땅끝 바닷가는 아직 차고, 바람도 너무너무 강했지만.. 너무 아름다웠다. 아빠~ 이연이 바람에 ...
    Date2018.06.16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346
    Read More
  11. 6.13 지방선거일

    이연이가 몇일 전부터 아파서. 오늘도 병원. 진료 대기중에.. 의사가운 입은 사람이 접수 데스크에서 간호사들과 얘기를 나누니.. 슬며시... 뒤로 숨는... ㅋㅋㅋㅋ 그런데 진료중에 코뻥!! 하다가 또 울기 시작했는데.. "울어? 이연이 울어?" 했더니.. "아니~...
    Date2018.06.1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241
    Read More
  12. Ingress portal 오창 부근에서

    고속도로에 녹조가 잔뜩 끼어.. 심기가 불편하다는 성은이 ㅋㅋ 그래서 가는 길에 있던 오창의 포탈로 이동~ 기분좋게 부수고 성은이 아이디로 점령했는데... 좀 있다가 바로 다시 뺐겼다..ㅠㅠ
    Date2014.12.03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85
    Read More
  13. 허니버터가 뭐길래....;;;

    허니버터~~~ 허니버터~~~~~~ 먹고싶어~~~~ 라는 노래를 몇 일째 듣다가... 드디어 오늘은 결심을 하고.. 화정일대부터 뒤지기 시작!!! 결국... 행신동에 눈에 잘 안띄는 편의점에서 겟!!!! 뒤따라 들어오는 고등학생들의 눈초리가 심상찮아 보니까.. 허니버터 ...
    Date2014.11.16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390
    Read More
  14. 송추 카페 휘바

    정열, 미선 커플이 카페 휘바에 간다길래 우리도 방해하러!! ㅋㅋㅋㅋㅋ 지난번과 달리 낙엽은 거의 다 떨어지고 없었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다 오늘은 미선이 특집인 듯! ㅋㅋㅋㅋ 그..그런데.. 이..이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열이 사과머리? 1층에서 ...
    Date2014.11.11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723
    Read More
  15. 닮았다

    Date2014.11.11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287
    Read More
  16. 간만에........ 염장샷...

    하하..하하... 살빼자....
    Date2014.10.28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559
    Read More
  17. 송추역 근처 "카페 휘바"

    오늘이 마지막 업로드~ 하루찍은 사진으로... 몇 일 우려먹기...ㅠㅠ 그나저나 사진 잘 나와서 기분좋다~~! 올 가을은 집근처 카페에서 단풍놀이를 ^^;;; 오늘 왠일로 협조를 잘 해주는.. ㅎㅎ 단풍때문에 색이 예뻐서 같이 기분이 좋았던.. ㅎㅎㅎ 자 이제 카...
    Date2014.10.28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776
    Read More
  18. 송추역 근처 카페 휘바

    어제에 이어서 다른 컷... 아예 사진 찍으라고 그런건지.. 그네의자도.. 새장처럼 생긴 것 걸어놓고.. ㅎㅎ 자리에 앉아서 사진을 찍는데.. 뒤에 커플이 셀카찍다가 눈치본다.. ㄷㄷㄷ 우리가 사진찍는게 너무 웃겼나;; ㅋㅋ 우리 자리 맞은편에.. 사진찍으면 ...
    Date2014.10.27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695
    Read More
  19. 송추역 근처 카페 휘바

    성은이가 어디선가 보더니.. 너무 예쁘다고 가보고 싶다고하여 제대한지 16년이나 된.... 부대근처의 송추역으로 나들이를 나갔다. (아.. 16년 이라니.. ㄷㄷ) 아.. 예상외로 사진찍기도 좋고 너무 편한 카페를 찾은 듯~!!!! 성은아~ 우리 자주 가자~~ 근데.. ...
    Date2014.10.26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017
    Read More
  20. 창경궁 명정전, 춘당지

    Date2014.10.23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55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