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 우리

하남 주렁주렁. 집에가자 이연아~

by ofsoul posted Aug 08, 2019

이연이와 디즈니 관람을 하기로 했으나,

이연이가 강하게 거부를...ㅠㅠ 

 

그래서 결국 가까운 하남의 주렁주렁에 가자고 그랬더니,

완전 좋다고 헤벌쭉 ㅠㅠㅠㅠ

 

 

 

 

매표소 앞에서 기다리면서 완전 신남. ㅋㅋ

아빠는 냄새가 좀 나서.. 좀... ㅠㅠ

2019.07.22 14.00.0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0:0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8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00.0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0:0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6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처음 들어간 방에서 신나게 따라하는...

2019.07.22 14.03.0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3:0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5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얘들은 먹이 주는 사람만 보더라..ㅠㅜ

2019.07.22 14.05.2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5:2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7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가 암만 손 흔들어도 안봄..;;;

2019.07.22 14.08.0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8:0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25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나무 꼭대기에 있다가.. 갑자기 산책하러 물까지 건너온 녀석...

다행히 사육사가 안전하게 아이들 사이에서 거리를 만들어 주어서

이동할 수 있었다.

2019.07.22 14.09.33-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09:3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25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6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사육사가 아무리 말을 걸어도 말한마디 안하던 녀석이.

"이연아~ 인사해봐" 해서 이연이가 "안녕~" 했는데

갑자기 인사했다. ㄷㄷㄷㄷ

2019.07.22 14.11.56-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11:5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 보고 가까이 가 보랬더니.. 무서워함. ㅋㅋㅋㅋㅋㅋ

2019.07.22 14.16.3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16:3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3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아 스컹크가 그렇게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이연이가 스컹크 보자마자 코를 쥐면서 "얘가 방귀 뿡! 뀐데"

2019.07.22 14.17.4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17:4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얘들아~ 나좀 봐봐~

2019.07.22 14.19.53.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19:53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8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어쩌다가 한 마리가 가까이 옴 ㅋㅋ

2019.07.22 14.20.0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0:0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완전 신남 ㅋㅋㅋㅋ

2019.07.22 14.20.0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0:0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0.0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0:0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고슴도치를 나한테 열심히 설명하는 이연이 ㅋㅋㅋㅋ

아빠 다 아는데 ㅋㅋㅋ

2019.07.22 14.21.2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1:2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0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1.3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1:3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0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2.2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2:2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5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3.4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3:4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3.4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3:4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5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다람쥐 먹이 줄랬더니.. 안먹음..

2019.07.22 14.24.5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4:5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5.0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5:0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5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다른 애한테 줘봤는데.. 안먹음...ㅠㅠ

2019.07.22 14.26.1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6:1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0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6.44-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6:4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아~~~~ 이거 좀 먹어봐~~~

2019.07.22 14.27.0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7:0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7.12-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7:1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7.3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7:3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드디어 먹음 ㅋㅋㅋ

2019.07.22 14.27.3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7:3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수달이 나와서 이연이 손에 있는 먹이를 가져감 ㅋㅋ

2019.07.22 14.28.0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8:0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8.1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8:1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28.2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8:2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젖병으로 물고기 먹이도 주고 

2019.07.22 14.29.3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29:3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7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새장에 들어가서 새 모이도 줘봤는데..

새가 이래이래해서 아프다고..

새 발톱이 아팠나보다 ㅋㅋ

2019.07.22 14.32.1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32:1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25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6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33.0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33:0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새장에서 아기새들도 안아서 보여주고..

다음방으로 이동했더니.. 큰 도마뱀이 있네

 

2019.07.22 14.37.29-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37:2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25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사막여우 근처로 갔더니..

평소에 분명히 사람보면 숨는 애들이.. 깡총! 하고 뛰어나옴 ㅋㅋㅋ 귀엽다

 

2019.07.22 14.37.4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37:4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38.1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38:1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8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토끼도 무서워서 가까이 못가는 이연이 ㅋ큐ㅠㅠㅠ

2019.07.22 14.40.5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40:5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0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5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42.5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42:5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20노출보정0/6EV촛점거리Focal Length 3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내가 아빠 그려줄께~

2019.07.22 14.45.44-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45:4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30노출보정-14/6EV촛점거리Focal Length 29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아빠 멋있지!

2019.07.22 14.46.1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46:1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40노출보정-14/6EV촛점거리Focal Length 29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아빠! 엄마 그려줘! 해서 그린 그림 ㅋㅋ

2019.07.22 14.48.00.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48:00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40노출보정-14/6EV촛점거리Focal Length 29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50.27.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0:27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4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14/6EV촛점거리Focal Length 7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4.51.1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1:1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5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0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가 그린 엄마

2019.07.22 14.51.3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1:3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4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5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니모다~

2019.07.22 14.53.1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3:1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6/6EV촛점거리Focal Length 6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망둥어도 신기하구~

2019.07.22 14.55.3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5:3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36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46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새한테 모이주고 손바닥이 간지러웠는지.. 자꾸 비빔 ㅋㅋ

2019.07.22 14.57.1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7:1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8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36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가 어렸을 때 분명히 엄마 품속에 있던 왈라비였는데..

지금은 엄청 큼 ㅋㅋㅋ

"나좀 봐~~" 하고 간절히 외치는 이연이 ㅋㅋㅋㅋ

2019.07.22 14.58.25.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4:58:25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4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중간 공연장에서 풍선 공연도 하는데..

쑥쓰러워서 선뜻 나서지 못하는...

근데.. 아빠도.. 어깨가 아파서.. 손을 못들어..ㅠㅠ

2019.07.22 15.13.19.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13:19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24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닥터피쉬 체험도 있는데...

첨엔 무서워서 깔짝깔짝 하더니..

2019.07.22 15.25.14.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25:14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0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5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5.25.3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25:3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8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62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5.25.41.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25:41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5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58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집에갈 생각을 안함 ㄷㄷ

2019.07.22 15.26.22.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26:22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16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45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나오는 길 출구 전에..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ㅋㅋㅋ

2019.07.22 15.43.46.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43:46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8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31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2019.07.22 15.43.58.jpgEXIF Viewer카메라모델명NIKON D810촬영일자2019:07:22 15:43:58촬영자Soonkee Song저작권자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촬영모드Aperture value감도(ISO)ISO 2200조리개 값f/2.8노출시간1/160노출보정-2/6EV촛점거리Focal Length 310/10mm화이트밸런스WB Auto

 

 

이연이랑 둘 만의 데이트는 성공적 ㅋ

마지막 기념품 가게에서 자꾸 엄마 선물 고르라고 계속 그랬는데..

엄마 선물은 디즈니에서 사기로 했잖아~ 디즈니 가면 사자~ 그랬음..

 

나중에..

디즈니에 왜 안가려고 그랬는지.. 엄마가 물어봤더니..

엄마가 디즈니 가서 "엄마 선물 사와~" 그랬는데..

아빠가 엄마 선물만 사고 자기껀 안살거 같아서 그랬다고..

 

아니.. 아빠가 엄마선물을 사면.. 네 선물은 안사겠니? ㅠㅠㅠㅠㅠㅠㅠㅠ

 

 

?
  • ?
    amy0106 2019.08.09 07:01
    ㅋㅋ귀여워 이연이~~
    좋은아빠다!! 이연이는 이미 모델삘~~♡
  • ?
    ofsoul 2019.08.10 01:39
    누군가했는데... ㅋㅋㅋㅋ 치킨엄마!!!!

  1. 하남 주렁주렁. 집에가자 이연아~

    이연이와 디즈니 관람을 하기로 했으나, 이연이가 강하게 거부를...ㅠㅠ 그래서 결국 가까운 하남의 주렁주렁에 가자고 그랬더니, 완전 좋다고 헤벌쭉 ㅠㅠㅠㅠ 매표소 앞에서 기다리면서 완전 신남. ㅋㅋ 아빠는 냄새가 좀 나서.. 좀... ㅠㅠ 처음 들어간 방...
    Date2019.08.08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38
    Read More
  2. 수퍼스타 존 버거맨 관람하기

    날은 덥지만, 집에만 있기는 참... 그렇고.. 아내가 전시회 정보를 찾아보다가, 알록달록 이연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강남으로 출발~! 찾아간 전시회는 "수퍼스타 존 버거맨" 근데... 외수옹의 영향인지... 존버.. 만 보임..ㅠㅠ 강남 논현에 위치한 M컨템포러...
    Date2019.08.07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34
    Read More
  3. 구리 한강 시민공원

    오늘 사진은 아내가 찍은 거.. 일끝나고 아내가 같이 일하는 친구와 함께,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 가서 애들 뛰어노는게 귀여워서 계속 지켜보았다고.. ㅎㅎ 나도 가고 싶다~~~ ㅠㅠㅠㅠ
    Date2019.07.1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38
    Read More
  4. 로잔발레아카데미 이연이

    이연이가 다니는 발레학원. 호평동에 있는 로잔발레아카데미. 이연이가 발레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수시로.. 발레하는 흉내(?)를 ㅋㅋㅋ 하원하고 이연이 데려다주면서 몇 번 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한번쯤 사진을 찍어보고 싶어서, 선생님께 부...
    Date2019.07.10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62
    Read More
  5. 병원 인테리어 촬영

    HDR Process
    Date2019.06.25 Category사진 이야기 Views34
    Read More
  6. 결혼기념일 당일치기 여행

    결혼기념일에 잠깐의 드라이브겸 바다 구경하러~ 중간에 들린 홍천 휴게소~ 얼마만의 가족사진인가; 흔들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오색약수 근처의 식당에서 밥도 먹고~ 아야진 해변으로 고고~ 바다가 항상 무서운 이연이는.. 파도가 아웅~~ 해서 오늘도 무...
    Date2019.06.23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64
    Read More
  7. 발레리나?

    이연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외수업. 발레.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호평에 있는 로잔발레스쿨에 등록하고 다닌 지 몇 달 째. 아이들이 발레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조만간 선생님과 협의하에 사진촬영도 하기로.. 이연아~ 사진찍어줄께~ 했더니.. 꺄르륵 거리면서...
    Date2019.06.20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65
    Read More
  8. 6월의 일상

    이미 지나친 일상 사진 몇 장. 구리시에 있는 뷔페를 갔다. 대하구이가 계~~~~속 나온다고 ㅋㅋ 아니 그런데.. 대하구이를 엄마가 손질해주고 있는데... 쌈무를.. 계속 그렇게 먹는거니 왜...;;; 드디어 시작된 대하 먹방. ㅋㅋ 엄마가 잠깐 음식 가지러 간 사...
    Date2019.06.18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62
    Read More
  9. 가평 코미호미 카페

    제이드가든을 나와서 뭔가 간단하게 커피나 마실 요량으로 찾은 카페. 그냥 찾아본 건데.. 너무 좋다. 넓은 잔디밭도 있고, 공간이 꽤 넓어서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도 그다지 크게 들리지 않아서 더 좋음. 사진만 찍으면 나오는 저 혓바닥...ㅠㅠ 케잌이 나와...
    Date2019.06.15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50
    Read More
  10. 제이드가든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정열미선 부부를 만났다. 먼저 연락주고 놀러가자고.. 고마워!!! 요즘 매주마다.. 기운이 딸려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나갈 수 있는 동기를 심어주고 ㅋㅋ 암튼. 제이든 가든 입구에서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은 뒤 안으...
    Date2019.06.1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58
    Read More
  11. 유채꽃 축제에 공주님이?

    정확히는 유채꽃 축제 1주일 전에.. 갔다.. ㅋㅋ 얼핏 본 현수막이.. 시작했다고 하는 것 같아서.. ㅠㅠ 꽃밭에 간다니까 공주님 옷을 입겠다고, 칭얼거리는 이연이 때문에 결국 찾아서 입히고.. 알바생들에게 가게를 잠시 맡기고.. 아내와 같이 구리한강 시민...
    Date2019.05.10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90
    Read More
  12. 2019년 어린이날

    아내가 이미 어린이날에 뽀로로 영화를 예매해 놓았다고 언질을 해서 ㅋㅋ 아침부터 한껏 신이난 이연이 ㅋㅋ 집에서 나올 때 부터도 너무 신이남 ㅋㅋ 집 앞 공원에 꽃이 만발해서 한 컷 찍어주려고 했더니... 비글미 폭발 중...ㅠㅠㅠㅠ 극장에 올라가야 하...
    Date2019.05.06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0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