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리

    병원 가던 길에.. #여의도 #서울 #Seoul #Korea
    Date2021.06.24 Category일상다반사 Views17
    Read More
  2. 엄마 기다리기..

    차안에서 엄마 기다리는 니니.. 여전히 #블랙핑크 에 빠져있는... 노래 틀어달래서 틀어줬더니.. 따라하고.. ㅋㅋㅋㅋ 그래도 지루해서 딸기까지 싹.... 클리어함 ㅋㅋ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8
    Read More
  3. 눈사람 만들기

    동네에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곳으로 가서 동네 친구들이랑 #눈사람 만들기 ㅋㅋ 눈사람 눈사람 노래를 하도 해서.. 이 날.. 너무 추웠는데도 불구하고 나갔는데.. 아니.. 왜 한참을 만들어도.. 눈덩이가 커지질 않는거야 ㅋㅋㅋㅋㅋ 그래도 2살 더 먹은 언니가...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7
    Read More
  4. 새 식구들

    급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베타에 이어.. 근 한달을.. 빈 어항만 놔두다가.. 다시 셋팅... 새로이 들어온 식구들.. 잘 지내자~ 새로온 #베타 이름은.. 니니가 하양이로 지음...;;;
    Date2021.06.24 Category일상다반사 Views20
    Read More
  5. 니니, 째율

    미술학원에서 만든 양초. 뚜껑도 직접 그린거라고 자랑을 ㅋㅋㅋㅋ (근데 저 때 이후로 어디갔는지 안보임...) 그리고 그 다음주..(사진 찍은 텀이 길기도 하네..ㅠㅠ) 니니랑 째율. 둘이 왜 그러고 노는 거니... 그래도 니니가 한 살 더 먹었다고 챙겨줄라고 ...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7
    Read More
  6. 얼룩이. 사월이.

    산고양이 얼룩이. 유기견 사월이. 사월이는 정말 트라우마가 너무 심해서 그렇지... 세상 이렇게 예쁘고 영리할 수가 없는데... ㅠㅠ
    Date2021.06.24 Category일상다반사 Views17
    Read More
  7. 유치원에서 야간 캠핑한 날.

    유치원에서 보통은 하루 자는 걸로 하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잠깐 밤까지 노는 걸로... 오전에 선생님들이 #아기상어 봉을 집집마다 나눠주고.. 하원할 때 흔들어주라고... 아기상어 노래가 엄청 크게 나오면서, 번쩍번쩍 불도 나오고.. ㅋㅋㅋㅋ 덕분에....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6
    Read More
  8. 밥먹으러 가서~

    식당리뷰나 그런게 아닌 이상.. 옛날처럼 메뉴들 사진 막 찍고 그렇질 않아서.. 음식사진은 전혀 없음 ㅋㅋㅋ 요즘 #블랙핑크 에 빠진 이연이가.. 밥나올 때까지 지루했는지... 블핑 노래따라하면서..(따라하는 건데.. 노래만 들으면 무슨 노랜지 모름..) 블핑...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6
    Read More
  9. 스타필드 하남

    오랜만에 갔던 스타필드로 기억하는데... 사실.. 옷사러 가는거 아니면 갈 일이 없다.. 쇼핑 끝나고 잠깐 앉았다가 가자~ 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니니~ 컵까지 먹겠어~!!
    Date2021.06.24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16
    Read More
  10. 니니 생일선물 알파카월드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거기다가 아내가 아파서... 몸도 마음도 피폐해져 버리다보니.. 거진 두 달을 넘게.. 집에만 있던 우리 니니... 생일을 맞아 아내가 "니니가 알파카를 너무 보고싶어 하는데.. 알파카월드라는 곳이 있데.. 갈까?" 그래도 좀 걱정이 ...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9
    Read More
  11. 어피치

    니니가 너~~ 무 좋아할 것 같은 #어피치 인형을 뽑아들고. 이연이 손을 잡고 하원을 했다. 산책로에서 한 컷. 점점 요 때부터는 말 안듣는 6살이 돼가고 있네 ㅋㅋ 니니~ 어피치 예쁜데~ 아빠 줄래? 했더니.. 나름 광속으로 달아나는 중.. ㅋㅋㅋㅋㅋㅋ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7
    Read More
  12. 소마미술관

    QR체크인 도입이 된지 얼마 안된.. 한국의 어느날.. 소마미술관에서 하는 전시를 보러갔었다.. 글쓰는 시점은.. 작성일에 보이겠지만.. 사진상으로는 작년 8월.. 이 때만 해도.. 코로나가 이렇게 되리라는 걸 몰랐지... 전시라는 걸.. 이 때 가보고.. 그 뒤로...
    Date2021.05.12 Category함께사는 우리 Views4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